OrthographicSize = CameraDistance * Mathf.Tan( PerspectiveFOV * 0.5f * Mathf.Deg2Rad )

CameraDistance = OrthographicSize / Mathf.Tan( PerspectiveFOV * 0.5f * Mathf.Deg2Rad )


 

'Study & Tip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Analytics Event Sample  (0) 2020.09.24
Posted by IdleMage
,
1
2
3
4
5
6
7
8
9
10
using UnityEngine.Analytics;
 
public void OnEvent()
{
   AnalyticsEvent.Custom("CustromEventName"new Dictionary<stringobject>
   {
      { "EventDetail""info" },
      { "EventCount"5 }
   });
}
cs

 

'Study & Tip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Orthographic Camera to Perspective Camera  (0) 2020.09.25
Posted by IdleMage
,

- VCmd 를 활용하여 VB로 매크로를 짜기에는 VB가 익숙치 않아서 포기.

- C#으로 매크로 작성을 위해 해당 내용을 남김.   

 

1. 프로젝트 생성 Visual C# -> Extensibility -> VSIX Project 생성

 

2. 클래스 추가 Visual C# -> Extensibility -> Custom Command 추가

 

3. 추가한 Custom Command 의 Execute 함수 작업

 

4. Command의 Package.vsct 파일을 수정하여 호출 방식 세팅

 

5. 릴리즈 빌드 후 .VISX 파일을 실행하면 비주얼 스튜디오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됨 

 

 

'Study & Tip > VisualStudi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tdafx.h란?  (0) 2011.10.27
Posted by IdleMage
,